일렉트로룩스 울트라클럽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일렉트로룩스 울트라클럽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가입절차 안내이미지 가입대상 안내이미지
가입절차 안내이미지
대상모델 안내이미지
대상모델 안내이미지 유의사항 안내이미지
ULTRACLUB FAQ ULTRACLUB FAQ
울트라클럽 FAQ
    • Q1.
    • 울트라클럽 가입 대상 모델은 무엇인가요?
    • A1.
    • 일렉트로룩스 울트라클럽 가입 대상 모델은

      프리미엄 유선 청소기, 울트라 시리즈 퓨어D9 PD91-6ST, PD91-8SSM, PD91-ALRG2
      울트라원 미니 ZUOM9911SO, ZUOM9911CB
      울트라원 ZUO9924P, ZUO9928P, ZUO9927K
      울트라캡틱 ZUC4101AF, ZUC4100OR
      울트라플렉스 ZUF4206DEL, ZUF4202OR, ZUF4204REM, ZUF4306DEL, ZUF4304REM, ZUF4307ACT, ZUF4206AF, ZUF4301OR
      울트라사일런서 ZUS4065AF, ZUS4061EN, ZUSG4061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PUREi9 PI91-5SGM, PI91-5SSM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시리즈 ZB5021, ZB5022, ZB5011, ZB5012, ZB5211, ZB5212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EBR9804S, EBR9814W, ESTM9804S, EFP9804S

      - 리퍼 제품, 진열 제품, 재판매 제품, 해외 직구 제품은 울트라클럽 대상 고객에서 제외됩니다.
    • Q2.
    • 울트라클럽 대상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A2.
    • 1.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 구입 시기가 현시점으로 부터 1년 이내
      2.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울트라클럽에 가입

      위 두 가지 조건 모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 한합니다
    • Q3.
    • 울트라클럽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A3.
    • 일렉트로룩스 공식 판매처에서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을 구매 후 제품 하단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 후 14일 이내 승인이 완료되며, 승인 후 모바일 카드가 발송됩니다.
      https://member.electroluxconsumer.co.kr/register/
    • Q4.
    • 울트라클럽 가입이 되지 않고 있어요
    • A4.
    • 기입하신 정보들이 맞으나 가입이 되지 않는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5.
    • 울트라클럽 가입은 무료인가요?
    • A5.
    • 멤버십 서비스를 받기 위한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 Q6.
    • 울트라클럽 혜택은 무엇 인가요?
    • A6.
    • 1. 울트라 케어 서비스 제품 구매 시 안내 받았던 무상 A/S 기본 서비스에서 울트라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추가 무상지원 A/S 혜택을 제공 드립니다.
       * 유선청소기 총 5년, 로봇청소기 총 2년  * 유선청소기 / 로봇청소기 본체만 해당 액세서리는 제외
      무선청소기,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추가 A/S 서비스 혜택은 없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 제공 멤버십 회원님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트라클럽 전용 핫라인 (1670-1238) 및 온라인 문의
      (ultraclub@electrolux.com) 를 통해 빠른 답변을 지원해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프리미엄 혜택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님들만을 위한 론칭행사 및 프리미엄 클래스 초청, 특별 구매 혜택, 신제품 체험기회 제공, 울트라클럽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Q7.
    •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있나요?
    • A7.
    •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 Q8.
    • 울트라클럽 가입 후 추가로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중복 가입이 가능한가요?
    • A8.
    • 네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의 혜택 기간은 변동이 없으며 새로 구입한 모델에 추가 적용이 됩니다.
    • Q9.
    •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9.
    • 울트라클럽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개인 정보 관리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Q10.
    •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
    • A10.
    •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Q11.
    •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A11.
    • 마이페이지>개인 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제품정보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제품정보가 변경 될 시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12.
    • 울트라클럽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A12.
    •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