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지난 1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무선청소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등을 고려해
1차 후보를 선별한 후 전국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심의를 통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하는 등 엄격한 절차로 신뢰도가 높다.
올해 조사는 31만 여명이 평가에 참여해 역대 최다규모를 기록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는 7.0점 만점에 5.35점을 얻어,
무선청소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기대치(5.32점) 점수를 뛰어 넘으며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일렉트로룩스는 2016년 조사에서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뒤, 다시 1위로 선정됐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005년부터 11년간 ‘에르고라피도 시리즈’를 내세워 국내 무선청소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올 8월에는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인 ‘퓨어 F9’를 선보이며 리딩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 수상으로 2019년 더욱 커질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의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퓨어 F9은 강력하고 오래가는 청소기다.

무선청소기 가운데 국내 최대용량인 36V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 타사 대비 가장 긴 연속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액세서리 노즐 사용 시 일반모드 기준 최대 80분,
가장 센 강모드 기준 최대 20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한 번의 충전으로 강모드에서도 공급 면적 33평형에 해당하는 집안 청소를 충분히 끝낼 수 있다.
청소기 기술력을 좌우하는 모터의 파워와 노즐 설계, 배터리 용량 역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메인 모터의 위치를 위아래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 메커니즘이 세계 최초로 적용됐다.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하중심 청소기의 장점과 틈새, 천장 청소 등에 특화된 상중심 청소기의 장점이 결합되어 상황 별로 최적화된 청소가 가능하다.

촘촘한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여과 해 집안 깊숙이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영국알레르기협회(BAF)로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성능을 인증 받았다.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통과 필터, 사용자 키에 맞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연장형 핸들과 언제 어디서나 세울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술,
어두운 곳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수퍼 LED 라이트 기능 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그간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거듭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개발과 서비스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