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aste 쿠킹클래스 by 일렉트로룩스 (with 르 꼬르동 블루 X 행복이 가득한 집)

지난 6월 2일, 글로벌 리딩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120년 전통의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의 콜라보로
Real taste 쿠킹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Real taste 쿠킹클래스는 르 꼬르동 블루의 제과장이자 세계 유명 호텔에서
총괄 셰프로 활동하였던 “파브리스 카르들렉 셰프”가 함께 하였습니다.
파브리스 카르들렉 셰프가 알려주는 일렉트로룩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제품을 이용한 색다른 디저트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이번 Real taste 쿠킹클래스에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 회원들과 ‘행복이 가득한집’ 매거진의 인플루언서 들이 참여했습니다.
원재료의 맛을 살리는 마스터피스 블렌더를 돋보이게 하는 싱싱한 원재료와 함께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현장 분위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본격적인 쿠킹클래스 시작 전 마스터피스 블렌더로 만든 케일 스무디와 케이터링이 제공되었는데요.
마스터피스 블렌더로 원재료의 맛을 살린 싱싱한 케일 스무디를 마시면서 첫만남인 참가자들이 담소를 나누고,
얼굴을 익혀 친해질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르 꼬르동 블루의 제과장인 파브리스 카르들렉 셰프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그날의 메인 레시피였던 딸기 베린을 시연하며 시작되었는데요.
 






딸기 베린은 여러 종류의 크림을 컵에 층층이 쌓아 올려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화려하고 예쁜 프랑스 디저트입니다.
파브리스 카르들렉 셰프는 마스터피스 블렌더를 활용해서 재료의 풍성한 맛과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려주었고,
딸기 베린 위에 얹을 녹차 피낭시에와 빠뜨 쉬크레 같은 어려운 제과 과정도 마스터피스 블렌더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셰프의 레시피를 시연해 참가자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




 
시연이 끝난 뒤에는 각 테이블의 참가자들이 딸기 베린 레시피를 마스터피스 블렌더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가자들이 레시피를 체험하는 동안, 르 꼬르동 블루의 전문 셰프들이 각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참가자들이 딸기 베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더욱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참가자들은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의 10도 기울임으로 단단한 고형 초콜렛을 쉽고 부드럽게 풀어지는 모습에 감탄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셰프 모자를 직접 착용하고, 레시피를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전에는 전문 셰프만 할 수 있을 것 같았던 조리과정을 이번 클래스를 통해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좋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핸드 블렌더로 풍성한 바닐라 크림의 텍스쳐를 직접 만들 때 가장 즐거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경험으로 일렉트로룩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의 성능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겠죠?







클래스가 종료된 후에도 일렉트로룩스의 쿠킹클래스를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참가자들을 위해서 식후 간식과 일렉트로룩스 보틀을
포함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특별한 선물과 함께 만들었던 딸기 베린을 정성껏 포장해서 가져가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무척 흐뭇해 보였습니다.





이번 르 꼬르동 블루의 파트너십으로 함께한 일렉트로룩스 Real taste 쿠킹 클래스는 엄마와 딸, 친구와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찾아주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고객에게 프리미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의 만족스러운 평으로 성공적으로 마친 일렉트로룩스의 Real taste 쿠킹클래스!
손 쉽게 셰프의 레시피를 완성시킬 수 있었던 건 재료의 맛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만의 전문성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요?


 



마스터피스 블렌더로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고급 프랑스 디저트 딸기 베린!
지금까지 일렉트로룩스와 르 꼬르동 블루의 셰프가 직접 알려준 특별한 레시피의 현장을 만나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