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aste by 일렉트로룩스 쿠킹클래스 with 메종


지난 5월 3일, 글로벌 리딩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하이앤드 라이프 스타일 멤버쉽지 메종이 함께한 [Real taste 쿠킹클래스]가 개최되었습니다.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를 체험할 수 있었던 이번 [Real taste 쿠킹클래스]는, 오스테리아 오르조의 오너 셰프인 김호윤 셰프만의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해 프리미엄 주방가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원재료 본연의 맛을 전하는 Real taste 쿠킹클래스에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 회원들과 메종의 인스타클럽이 참석해 그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참석자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을 통해 탄생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들의 디스플레이는 참석자 분들에게 Real taste라는 주제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클래스 시작을 기다리는 동안에는 참가자분들을 위한 웰컴 드링크로 케일스무디가 제공되었는데요.
마스터피스 블렌더만의 10도의 기울임이 살리는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담은 케일스무디로 클래스 진행 전 참가자에게 일렉트로룩스 블렌더만의 매력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김호윤 셰프님의 시연으로 시작된 Real taste 쿠킹클래스의 메뉴는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를 이용해 신선한 산딸기의 맛을 살린 비타민이 가득한 디저트, 산딸기 빙수였습니다.
부드럽고 시원한 우유 빙수에 세미프레도와 산딸기 콤포드를 곁들인 산딸기 빙수는 나른한 오후 입맛을 되살려 놓기에 더할 나위 없는 레시피로 참가자들의 열띤 관심을 받았습니다.






셰프님의 시연이 끝난 뒤에는 각 참가자들이 직접 산딸기 빙수를 만들어 보는 체험의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실습 테이블에 준비된 신선한 재료로 직접 요리 과정을 체험하시면서 참가자들 모두 클래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특히 평소 블렌더를 자주 사용하시는 김호윤 셰프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참가자 모두 부드러운 텍스처의 블렌딩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10도 기울어진 일렉트로룩스만의 디자인으로 빠른 블렌딩이 가능해  단단한 빙수의 얼음도 손쉽게 분쇄해 주었는데요.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우유빙수 위로 미리 얼려 두었던 세미프레도 산딸기 콤포드를 올리고 부드러운 초코가루를 곁들여 완성된 프리미엄 산딸기 빙수!






클래스가 종료된 후에는 참가자분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디저트 박스가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깜짝 선물을 받으신 분 모두 환한 미소를 보여주셨습니다.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었던 일렉트로룩스 Real taste 쿠킹클래스의 뜨거운 열기!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만 있다면 집에서도 셰프의 레시피를 재현해볼 수 있습니다.
김호윤 셰프와 함께한 산딸기 빙수의 자세한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김호윤 셰프의 헬시 디저트 레시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