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lux logo Electrolux logo

회원가입종료_제품등록이미지 회원가입종료_제품등록이미지
ULTRACLUB FAQ ULTRACLUB FAQ
울트라클럽 FAQ
    • Q1.
    • 울트라클럽 가입 대상 모델은 무엇인가요?
    • A1.
    • 일렉트로룩스 울트라클럽 가입 대상 모델은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프라이 EIS64383
      센스보일 EIS62344
      플렉스 브릿지 EIV65344
      브릿지 LIV63344, EIV63344, LIV63334

      유럽 정통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ESF8730ROX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700 ESF7552ROX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500 ESF5512LOX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 퓨어 A9 PA91-606GY, PA91-606DG, PA91-406GY, PA91-406DG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 퓨어 Q9 파워프로 PQ92-3EMF, PQ92-3BWF, PQ92-3OBF
      퓨어 Q9 PQ91-3EM, PQ91-3BW, PQ91-3OB, PQ91-2OG
      퓨어 F9 PF91-6BWF, PF91-6ESF, PF91-5EBF, PF91-5OGF, PF91-6XRF, PF91-6BMF
      울트라파워 시리즈 ZB5021, ZB5022, ZB5011, ZB5012, ZB5211, ZB5212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i9.2 퓨어 i9.2 l PI92-6DGM, PI92-6STN
      퓨어 i9 l PI91-5SGM, PI91-5SSM
      퓨어 i8 l PI81-4SWP

      프리미엄 유선 청소기, 울트라 시리즈 퓨어 C9 PC91-ALRG1, PC91-5IBM, PC91-5STM, PC91-4IG, PC91-4CR
      퓨어 D9 PD91-6ST, PD91-8SSM, PD91-ALRG2
      울트라원 미니 ZUOM9911SO, ZUOM9911CB
      울트라원 ZUO9924P, ZUO9928P, ZUO9927K
      울트라캡틱 ZUC4101AF, ZUC4100OR
      울트라플렉스 ZUF4206DEL, ZUF4202OR, ZUF4204REM, ZUF4306DEL, ZUF4304REM, ZUF4307ACT, ZUF4206AF, ZUF4301OR, ZUF4307ACC
      울트라사일런서 ZUS4065AF, ZUS4061EN, ZUSG4061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 9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 E9TB1-92BP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EBR9804S, EBR9814W
      마스터피스 핸드 블렌더 ESTM9804S
      마스터피스 푸드프로세서 EFP9804S

      - 리퍼 제품, 진열 제품, 재판매 제품, 해외 직구 제품은 울트라클럽 대상 고객에서 제외됩니다.
    • Q2.
    • 울트라클럽 대상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A2.
    • 1.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 구입 시기가 현시점으로 부터 1년 이내
      2.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울트라클럽에 가입

      위 두 가지 조건 모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 한합니다
    • Q3.
    • 울트라클럽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A3.
    • 일렉트로룩스 공식 판매처에서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을 구매 후 제품 하단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 후 14일 이내 승인이 완료되며, 승인 후 모바일 카드가 발송됩니다.
      https://member.electroluxconsumer.co.kr/register/
    • Q4.
    • 울트라클럽 가입이 되지 않고 있어요
    • A4.
    • 기입하신 정보들이 맞으나 가입이 되지 않는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5.
    • 울트라클럽 가입은 무료인가요?
    • A5.
    • 멤버십 서비스를 받기 위한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 Q6.
    • 울트라클럽 혜택은 무엇 인가요?
    • A6.
    • 1. 울트라 케어 서비스 제품 구매 시 안내 받았던 무상 A/S 기본 서비스에서 울트라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추가 무상지원 A/S 혜택을 제공 드립니다.
       * 유선청소기 총 5년, 로봇청소기 총 2년  * 유선청소기 / 로봇청소기 본체만 해당 액세서리는 제외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및 마스터피스 컬렉션 등 소형가전 제품은 추가 A/S 서비스 혜택이 없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 제공 멤버십 회원님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트라클럽 전용 핫라인 (1670-1238) 및 온라인 문의
      (ultraclub@electrolux.com) 를 통해 빠른 답변을 지원해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프리미엄 혜택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님들만을 위한 론칭행사 및 프리미엄 클래스 초청, 특별 구매 혜택, 신제품 체험기회 제공, 울트라클럽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Q7.
    •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있나요?
    • A7.
    •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 Q8.
    • 울트라클럽 가입 후 추가로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중복 가입이 가능한가요?
    • A8.
    • 네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의 혜택 기간은 변동이 없으며 새로 구입한 모델에 추가 적용이 됩니다.
    • Q9.
    •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9.
    • 울트라클럽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개인 정보 관리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Q10.
    •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
    • A10.
    •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Q11.
    •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A11.
    • 마이페이지>개인 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제품정보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제품정보가 변경 될 시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12.
    • 울트라클럽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A12.
    •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