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입하신 정보들이 맞으나 가입이 되지 않는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5.
울트라클럽 가입은 무료인가요?
A5.
멤버십 서비스를 받기 위한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Q6.
울트라클럽 혜택은 무엇 인가요?
A6.
1. 울트라 케어 서비스
제품 구매 시 안내 받았던 무상 A/S 기본 서비스에서 울트라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추가 무상지원 A/S 혜택을 제공 드립니다. * 유선청소기 총 5년, 로봇청소기 총 2년 * 유선청소기 / 로봇청소기 본체만 해당 액세서리는 제외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및 마스터피스 컬렉션 등 소형가전 제품은 추가 A/S 서비스 혜택이 없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 제공
멤버십 회원님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트라클럽 전용 핫라인 (1670-1238) 및 온라인 문의
(ultraclub@electrolux.com) 를 통해 빠른 답변을 지원해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울트라클럽 전용 문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프리미엄 혜택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님들만을 위한 론칭행사 및 프리미엄 클래스 초청, 특별 구매 혜택, 신제품 체험기회 제공, 울트라클럽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Q7.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있나요?
A7.
울트라클럽 멤버십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Q8.
울트라클럽 가입 후 추가로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중복 가입이 가능한가요?
A8.
네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울트라클럽 대상 모델의 혜택 기간은 변동이 없으며 새로 구입한 모델에 추가 적용이 됩니다.
Q9.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9.
울트라클럽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개인 정보 관리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Q10.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
A10.
울트라클럽 멤버십 탈퇴 후 동일한 SN 넘버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Q11.
울트라클럽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11.
마이페이지>개인 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제품정보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제품정보가 변경 될 시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12.
울트라클럽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12.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울트라클럽 회원 전용 고객센터 1670-1238 또는 ultraclub@electrolux.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