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질문
- Q. 제품 등록 후 등록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네. 이벤트기간 동안에는 등록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확인 및 수정]을 클릭하신 후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Q. 이벤트 등록 후 등록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 네. 위와 같이 내 [등록확인 및 수정] 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혹 비밀번호를 잃어 버리셨다면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chkk@medicomworks.co.kr
- Q. 배터리 수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고객센터 1566-1238를 통해 전화로 접수하거나 homecare.krh@electrolux.com계정을 통해 메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Q. 입력한 주소로 배터리가 오는 건가요?
- 네. 전화 또는 메일로 접수하시면 최종 수령 주소 확인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개인정보 팝업창에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 택배비(편도)는 자사 부담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수령은 불가합니다.
- Q. 이벤트 기간동안 얼티밋홈 900을 구매한 모든 경우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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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조건에 모두 해당하시는 경우에만 본 혜택이 제공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2021년 11월 1일~2022년 1월 31일) 이내
온라인 공식판매업체(피치밸리)에서 EFP91825을 구매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EFP91824BU/ EFP91824BR/ EFP91835를 구매한 후
제품 등록 기간(2021년 11월 1일~2022년 2월 13일) 이내 본 페이지에 제품 등록 및 구매 영수증 첨부를 완료하여 제품 시리얼 번호 및 구매 영수증 내 구매 제품, 구매일자, 구매처 확인이 가능한 경우
이외 관련 문의는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고객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