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

자주 묻는 질문

Q. 제품 등록 후 등록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네. 이벤트기간 동안에는 등록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확인 및 수정]을 클릭하신 후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Q. 이벤트 등록 후 등록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네. 위와 같이 내 [등록확인 및 수정] 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혹 비밀번호를 잃어 버리셨다면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hansol.kim@pmgasia.com
Q. 온라인에서 구매해 영수증이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구매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일,구매처,구매가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캡쳐 본을 영수증 이미지로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Q. 배터리 교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 무상 교체 기간 이내에 제품 지참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접수 (지엘룩스 서비스 센터만 가능) 를 통해 교체 하실 수 있습니다.고객 센터 방문 시 시리얼 넘버와 휴대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해당 AS 센터에서 데이터 확인 후 교체를 도와 드립니다. 단, 택배 접수의 경우 편도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Q. 입력한 주소로 배터리가 오는 건가요?
아니요. 해당 모델은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해 배터리를 교체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외 관련 문의는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고객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